NES 패미콤 자료실/NES-스포츠/레이싱 게임

NES- 열혈하키 다운, 다운로드

코에도 2015. 8. 13. 17:51

 

 

 

 

 

<다소 어색해보이는 쿠니오군과 다른 하키선수들>

 제목 (Title)

GOGO 열혈하키부 미끄러지고 구르고 대난투 

 제작 (Developers)

 

 

<많이 보았을 열혈하키의 메인화면, 그리고 작은 강아지?>

 

돗지볼부 주장인 쿠니오와 부주장 신이치가 어느 날 평범하게 돗지볼 연습을 하던 중 쿠니오가 던진 너츠 슛이 잘못 날아가 아이스하키부 주장 요이치에게 맞게 된다. 과거 쿠니오와 친구들이 돗지볼과 축구부에 참가해 전국제패까지 한 열혈고교지만 아이스하키만큼은 약체팀이어서 요이치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래서 그를 지켜본 쿠니오가 홍백전을 제안하는데 돗지볼부 멤버에게도 깨진다. 안습.

 

 

 

 

 

그리고 좌절을 먹은 요이치가 약한 모습을 보이자 쿠니오가 빡쳐서 어퍼컷으로 때려눕히고 "바보 자식! 그러고도 남자냐!"라고 고함을 친다. 그때 그를 몰래 지켜보던 신문부의 카오리가 나타나 "요이치군은 잘못 없어! 단지... 팀메이트들이 문어일 뿐이야!"라고 말하고, 쿠니오는 홧김에 내가 니들을 교육 시켜주마 라고 소리를 질렀고 그김에 쿠니오 혼자 아이스하키팀 멤버로 참가해 전국대회를 뛰게 되면서 시작한다.

팀원들 교육을 위해 쿠니오는 자신의 인맥(?)을 최대한 이용, 같은 학교 검도부와 야구부 주장, 그 외에 자신과 친분이 있는 리키나 고다이 같은 캐릭터들에게 연습 경기를 해 줄 것을 요청한다. 총 10경기 중 6경기가 이런 훈련 과정으로 보면 된다. 실제로 초반 6경기는 스토리도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배경음악 분위기도 가볍고 유쾌한 편이며, 최종 스테이지 클리어후 기념 촬영을 할 때는 이 6경기까지의 상대팀 선수들도 같이 참여한다.

타학교 정식 하키부와의 경기는 7경기부터 시작되는데(물론 4번째 팀인 유리가오카 여고 역시 정식 하키부이기는 하다) 여기서부터 상대편 팀의 주장들과의 이벤트도 없어지고 게임 분위기가 급격히 바뀌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일단 상대 선수들의 능력치가 무시무시하게 올라가며 배경음악들도 이전까지의 가벼운 느낌과는 180도 다른 굉장히 진지하고 비장한 느낌으로 바뀌는데다 각 팀마다 다른 테마곡이 준비되어 있다. 이 음악들은 열혈 시리즈 전체를 통틀어서도 꽤 인기가 좋다. 물론 그에 맞게 난이도 상승폭도 이전에 비해 높아지며 특히 8번째 팀인 범버상고는 꼼수에만 의존해서 플레이하던 초보자들을 반드시 한 번은 좌절시키는 벽으로 악명이 높다. 최종팀은 홋카이도 소속인듯한 다이세츠잔 하키부이며 여기에 승리해 전국 제패에 성공하고 유니폼을 벗어던지며 기뻐하는 것이 스토리의 마지막이다. 열혈 고교의 하키, 피구, 검도, 야구부의 모든 선수들과 6번째 팀까지의 상대 선수들이 함께 찍힌 기념 사진과 함께 스탭롤이 나온다.

 

출처 - 나무위키 열혈하키 항목

 

 

 

 

 

 

 

 

 

 다운로드

(Download)

 세계판

(World ver.)

 

 일본판

(Japan ver.)

Ike Ike! Nekketsu Hockey Bu - Subette Koronde Dai Rantou (J.zip 

 미국판

(America ver.)

 

 한국판

(Korea ver.)

 

 기타 (etc.)

 

주의사항

 * 패미컴 게임의 실행법은 http://oldgameland.com/10 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etc...)

 

 * 올라온 자료에 문제가 있을시 요청해주시면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