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E - 섹시 파로디우스 [다운, 다운로드, DOWN]

안녕하세요.

고전게임랜드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게임은 MAME - 섹시 파로디우스 [다운, 다운로드, DOWN] 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비슷한 장르의 게임은 여기를 누르시면 더 많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게임의 실행법을 모르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이 있으신분은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Screen Shot)

 제목 (Title)

 

 제작 (Developers)

 

 내용

(Contents)

 1996년에 코나미에서 만든 파로디우스 시리즈의 5번째 슈팅게임. 사용기판은 극상 파로디우스와 똑같은 시스템 GX. 슈팅게임으로서의 파로디우스 시리즈 최후의 작품이다.

 

사춘기가 되어 욕망에 불타는 '극상'의 주인공 타코스케가 돈을 벌어 욕망을 실현하기 위해 펜타로우를 비롯한 동료들과 함께 함께 탐정 사무소를 차려서 각종 의뢰를 받고, 그 의뢰를 직접 해결하는 것이 사무소 직원들인 플레이어들이라는 스토리.

 

그런 이유로 소장이 된 타코스케와 회계담당을 맡은 펜타로는 이번에는 플레이어 캐릭터에서 빠지고, 트윈비가 모종의 이유로 빠진 대신 '트윈비 야호!'에서 라이벌 캐릭터로 나왔던 에이스 & 슈팅 스타가 이상한 나라의 재건을 위해 대신 참전. 결국 초대 파로디우스부터 개근한 유일한 캐릭터는 빅 바이퍼뿐이다.[1]

 

선택 가능 캐릭터는 빅 바이퍼, 이반, 히카루, 맘보, 미카엘, 코이츠, 옵션, 슈팅스타 이렇게 8명. 물론 2P로 플레이할 때는 로드 브리티쉬 등의 다른 이름으로 나온다. 이 중에 옵션은 빅 바이퍼를 따라다니는 옵션 캐릭터로 세가지 타입 중 하나로 변신한다. 변신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이녀석들의 옵션은 미니 빅 바이퍼 & 로드 브리티시.

 

이번 작에는 스테이지마다 '미션' 개념이 생겨서, 단순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에 지나지 않고 미션 수행을 성공했느냐 실패했느냐에 따라서 분기가 생긴다. 게임 타이틀이 타이틀이다보니 미션 중에 요상야릇한(?) 것들이 많이 나온다. 덕분에 오락실에서 하기에는 상당히 민망하다. 당장 오프닝 화면부터 여성들이 속옷만 걸추고 나온다. 하지만 지켜보는 사람은 즐겁다

 

내용이 내용이다보니 일본에서만 가동되었을 것 같은 게임이지만 사실 한국을 비롯한 해외에 민망한 요소들이 전부 남은 채 수출된 적이 있다.(…)[2] 수정된 것은 타이틀 로고, 일본어 표기나 일본어 대사가 영어로 바뀌었고 PSP 판에서 저작권 문제 때문에 있었던 BGM 변경이 여기서 일부 미리 이루어져 있다. 사라만다 2나 극상 파로디우스처럼 난이도도 올라가 있어서 내부 랭크가 높고, 기본설정이 익스텐드 없음으로 되어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세가 새턴, PSP로 이식되었다.

 

배드 엔딩 보기가 참으로 힘들다.

출처 - 엔하위키 섹시 파로디우스 항목

 다운로드

(Download)

 세계판

(World ver.)

 

 일본판

(Japan ver.)

sexyparo.zip 

 미국판

(America ver.)

 

 한국판

(Korea ver.)

 

 기타 (etc.)

 

주의사항

 * 10MB보다 큰 파일은 용량 제한 때문에 분할압축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위의 모든 파일을 같은 폴더에 다운받으신 뒤에 .zip을 눌러주시면 정상적인 파일이 추출됩니다. 추출된 파일을 Roms 폴더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 옆에 원본롬이라고 써있는 파일의 경우 게임실행에 반드시 필요한 파일이므로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ex. 미국판이 원본롬인 게임의 일본판을 하고 싶으시다면 미국판과 일본판을 둘 다 받으셔야 실행가능 합니다.)

 기타 (etc...)

 

 * 올라온 자료에 문제가 있을시 요청해주시면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실행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오른쪽 FAQ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